로고카페

Logo Café

유월이 오면

관리자2026년 6월 1일조회 92
유월이 오면

유월이 오면



유월이 오면

가슴이 저리다.


한 해의 거의 반절이

벌써 훌쩍 지나갔다는 탄식때문도


다가올 무더위에 대한

이른 염려떄문도 아니다.


가장

사랑하는 이,


떠나보낸...



유월이 오면

이젠

아린 가슴 떠나 보내자.



그리고

그 가슴에

영원히 떠나지 않을

사랑하는 이..


한 사람

품고 싶다.



그리운 아버지,



깊은 가슴에 새긴

유월이 오면...



(Written by Mira Kim)

댓글